거제시민들을 위한 축제, 블루거제 페스티벌!
거제 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장승포 수변공원도 걷고,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축제도 함께 하며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공연장 바로 옆에 홈포레스트 호텔이 있다는 사실!
홈포레스트 호텔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4층 테라스에선은 장승포항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관련 기사>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30일(화)부터 8월1일(목)까지 3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2019 블루거제페스티벌’을 연다.
매년 휴가철 시민들을 위한 즐거운 음악축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거제페스티벌이 올해는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3일 동안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페스티벌 첫 날인 7월30일(화)에는 거제시청소년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빵빵 울리는 신나는 브라스 밴드 ‘퍼니밴드’, 국악가수 ‘권미희’, 그리고 K-POP밴드 ‘제이모닝’ 등이 출연하며, 둘째 날인 7월31일(수)에는 아찔한 밸리댄스와 유쾌한 마임과 마술 공연을 필두로 신인 걸그룹 ‘퍼플백’이 출연한다. 특히 이 날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인기가수 소찬휘가 출연하여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청량감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인 8월1일(목)에는 ‘우리소리예술단’의 구성진 국악 가락부터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선보이는 황홀한 화음을 비롯하여,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었던 파이어 퍼포먼스 ‘아트오브매직’의 마술쇼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가장 마지막으로 홍대밴드에서 가장 핫한 밴드 중 하나인 ‘스프링스 밴드’가 출연하여 시민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것이다.
‘2019 블루거제페스티벌’은 2019년7월30일(화)부터 8월1일(목)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무료로 열리며 공연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19 블루거제페스티벌’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을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마련됐다.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출처 : 경남일보(http://www.gnnews.co.kr)